본문 바로가기

신문물 견문록/신문물 먹방

큐수 우동으로 유명한 겐로쿠 우동 종로점

겐로쿠 우동에 다녀왔어용~

비도 오고 날씨도 우중충 하고 갑자기 추워져서 우동이 생각나더라고요

겐로쿠 우동은 큐슈 지방의 우동으로 유명합니다.

창업자분께서 일본 유학생시절에 3대에 걸쳐 내려오는 집에서 일을 하면서 자연스레 비법을 깨닫게 되고

혹독한 아르바이트 업무환경에서도 버텨내어 우동장인이 마침내 마지막 비법까지 알려주었다는 내용이..

홈페이지에 나와있어요~!! 전 체인점인 줄 몰랐네요

http://www.genrokuudon.com/index.html


1년 전부터 이곳이 맛있다는 이야기만 듣고 가 볼 생각을 못해보고 있던 차

두근두근 설레는 맘으로다가~


창가에 앉는 것도 운치있죠~ 창가에 착석하고...


메뉴에요! 메뉴우~ 고민고민 하다가 지도리우동 소자랑 니꾸우동 중자 시켰어요 거기다가 이나리까지~!

겐로쿠 우동의 장점은 에.. 곱배기 세곱배기가 가격부담 없이 제공된다는 거에요 싱기방기~!

사리도 모자라면 추가고요~!


지도리 우동하고 이나리~ 이나리는 유부초밥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아요~

이나리가 보통은 밥이랑 따로논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데 촉촉하고 간이 전체에 다 배어있는 느낌이에요~

파랑 후추에서 향긋한 맛이 났어요~ 파를 넣는 건 우동마다 공통인거 같고 고기의 종류가 다르게 느껴졌어요~

고기에 따라 맛이 좀 다른 육수느낌도 났고요~

수저도 흔히 아는 우동집에서 나오는 깊고 수저바닥이 입에 넣었을 때 닿지 않는 수저보다 편했어요

일단 싸이즈랑 모양이 달라서 좋았고요~

다음은 니꾸우동 입니다~

저는 보통 국에 들어간 파는 먹지않는다는 생각이 있는데요

파도 먹게 되는 신기함~!! 맛있습니다

면은 제 스타일이 아닌데요 저는 찰기있고 쫀득한 걸 좋아하긴 해요~!! 그래도 또 먹고싶은 마성의 매력이 있는 곳이었습니다

사실 저는 체인에 대해서는 어쩌면 너무 많지 않거나 한 곳 만 운영하는것이 크게 장기적으로는 오래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했답니다.

희소가치 때문인데요~ 저로서는 체인이 많은 건 감사한 일이죠~!!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