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문물 견문록/신문물 먹방

안토니 가우디전과 안토니오 이태리 레스토랑~

안토니 가우디전을 보러 갔다왔어요~!!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전시중입니다.

사전정보 없이 그냥 갔다가 혹시나 해서 찾아본 쿠폰 사이트에 할인된 가격으로 올라와있네요~하하하하...

결제했다가 취소하고 다시...

http://www.coupang.com/np/products/100324733?coupang=100324733&utm_source=EN&utm_medium=Naver_Shopping&utm_campaign=PC_EP

클릭하시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촬영은 불가능 하다고 해서 많은 것을 구경했지만 올리지 않을게요~!!

파밀리아 성당은 아직도 건축 중인데 2026년에 완공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가 작업한 도면들 그리고 건물을 지을 때 사용했던 다양한 공법들과 문, 의자디자인까지 엿볼 수 있어요~

그리고 나서 허기진 배를 채우러 자주 갔던 예술의 전당 근처 안토니오 레스토랑을 방문했지요~

요리학교도 겸하고 있는 곳인데용~


테라스에 앉았어요~ 다 먹고나서 생각나서 찍었네용 물병이 예뻐서... 뒤에 로즈마리 키우는거 보이시죠?

뭔가 뜯어서 얹어먹어야할 것 같은 느낌... 식재로 될 만한 화분이 많더라고요.. 직접 넣으시는건가? 


오웅 설명을 읽었어요~ 저는 이런 사연있는 내용을 좋아하기에...

화덕피자에 대한 설명~~


사실은 여기 예전에 방문했을 때는 가격이 저렴했거든요~

내부 인테리어도 바뀌고 

예전에는 직접 픽업하고 주문하고 해야했는데 지금은 주문도 받으러 오시고 계산만 가서 하면 되는 시스템으로 바뀌었어요~!!

가격이 좀 오르고 메뉴도 바뀌었네요~!! 깔조네도 있었는데 보이지 않능...ㅠ

일단~ 주문할 때 잘 모르는거 물어보면 친절하게 대답해주세요~ 메뉴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십니다.

안토니오 에스 라는 핏짜를 주문했어요~!!(피자가 아니라 핏짜라고 하셔서...ㅋㅋㅋㅋ)

이 핏짜를 보니까

예전에 베니스에 가서 먹었던 피자가 생각이 나서요~!! 물론 내용물은 많이 다르긴 했지만 바로바로.. 이거에요 베니스에서 먹었던...



각설하고...파스타는 몬테 비앙코를 주문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다른 메뉴도 구경구경~~

디저트도 완전 맛있을거 같아요ㅠㅠ

오우 코스요리도 맛있겠어요...



쨘~ 식전 빵이 나왔어요~~ 흐미....


길죽한 빵 중에 한 종류는 토마토 소스가 묻어있어요~

동그란 빵은 달콤하고요~

힝힝 맛있습니다... 다른설명 다 필요없고 맛있어요. 뽑아 먹는 재미~


몬테비앙코가 나왔어용!!!

힝ㅠㅠ 메뉴판 그림보다 훨 먹음직스럽잖아요ㅠㅠ 엉엉ㅜㅜ


요 그을려진 치즈하며...ㅠㅠㅠ 으앙ㅠㅠ 살짝 녹음...

마늘은 제가 별로 안좋아하는데요 마늘도 다 먹어버렸답니다.

시중에 판매하는 토마토 소스하고 다른 맛이 나서 신기하고 맛있었어요~!!

나는 왜 ... 왜 만들면 이런 맛 근처에도 갈 수 없는가...

피자 비쥬얼 보소... ㅠㅠㅠ자몽과 보이세요?? 오렌지도 있고ㅠㅠㅠㅠ 루꼴라도 풍성해요~!! 오마이갓~



말로 맛을 표현할 수 있다면 소원이 없겠네요~!!

무조선 드셔보시길~!!

다음엔 코스요리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디저트 먹고싶어서 메뉴판을 또 기웃기웃 거리다가 포기....ㅠㅠㅠ눈물눈물... 피자도 다 못먹었으면서...


먹고 수다떨다가...

생일선물을 생일이 한참 지나서야 받았어요~!! 기대도 안했는데ㅜㅜ 완전 이쁨 히히히히 센수쟁이 고맙~ㅠㅠ


실내 인테리어가 바뀌었어용~ 앞에 장식이 예뻐서 ㅋㅋㅋㅋ




움직여요!! 사달라고 했다가 정색때림 친구가...

아 움직여서 더 귀엽ㅠㅠ


핏짜는 남아서 포장포장~ 

요즘같은 시원한 날씨에 테라스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 또 방문하는 그날까지 잘있졍ㅜㅜㅜ



C
카페안토니오 서초본점전화번호 :02-522-5228카페 | 상세서울 서초구 서초동 145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