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문물 견문록/신문물 먹방

아웃백 18주년 기념 할인 행사


다들 아시겠지만~

아웃백에서 18주년 기념 18000원 할인행사를 25일까지 하고 있어요.

제휴할인 중복도 된다고 해서 방문을 했답니다.


제가 간 곳은 잠실점 입니다.

5시쯤 도착했는데 혹시나혹시나 했지만

역시나 40~50분 대기시간을 요하더라고요ㅜㅜ

대기 명단에 걸어놓고


입장했습니다~


메뉴는 샐러드 하나 에피타이저 중에 하나 고르기로 했어요~ 

원래는 스테이크를 고르려고 했는데 점심을 너무 많이 먹어서...

샐러드는 그릴드 씨푸드 로메인


에피타이저는 솔직히 다먹고 싶어서 고민하다가 

에피타이져 스럽지 않은 기브미 파이브를 주문하기로!!




노릿하게 구운 새우랑~ 관자도 있고요~ 

저는 약간 시큼한 소스를 좋아하는데 

이름이 비네가렛 소스라고 하더군뇽




기브미 파이브도 나왔어요~ 

사실 주문하고 나서야 에피타이져였구나..했죠

에피타이져라기엔 좀 많죠? 굵직하고

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 스파이시 비프 퀘사디아, 레인지랜드 립레츠, 오지 치즈 후라이즈, 치킨 핑거

이렇게 다섯가지를 한 번에 맛볼 수 있습니다.

전 코코넛 쉬림프를 제일 좋아해요~!!


 

스파이시 비프 퀘사디아입니다.

스파이시라 좀 매콤할 줄 알았지만 생각보다 맵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레몬에이드를 주문했답니다.


에이드는 섞지 않고 그냥 먹었더니 엄청 셔서 깜짝 놀랐어요

히히히... 섞어 마십시다..

맛있게 정신없이 먹은 후...


여기서 18000원 할인받고 

15퍼센트 추가할인 받았어용~


추가로~ 다음날에 다른친구랑 약속이 생겨서 코엑스점을 방문했어요~

스파이시 치킨&쉬림프 스파게티 20,500원 입니다.


2번째로는 등심 스테이크~ 미디움으로 주문했어요~

통감자와 통고구마도 함께~


아 보기만해도 침이 질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