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문물 견문록/신문물 먹방

강남역 테라스 카페

카페 알베르

스산한 가을로 변해가는 요즘! 

덥지도 않고 살짝 쌀쌀한 걸 좋아해서 말이죠...

더군다나 테라스에서 뭔가를 먹는 걸 좋아해서 강남역에 항상 지나다니다가 보게 된 알베르(ALVER) 라는 카페를 찾았어요!

예전에 피자 먹으러 갔다가 건물을 짓고 있길래 음... 뭘 새로 만드나 했었는데!!

바쁘신 분들은 사진 스캔만 하시고 맨 아래 간단 요약포인트를 읽어주세용~


쨘~ 네이버에서 캡쳐해서가져왔어요~ 야외 공간도 넉넉하답니다.

입구에요!!

언뜻 보기에는 담장없는 가정집 느낌도 나요~ 강남역에서 흔히 생각하는 밀도와는 거리가 멀죠.. 마당도 있고 테라스도 있고!


왼편에 있는 마당 테라스에용~~ 평일 저녁인데 사람이 많죵??

자 이제 입구로 이동하면~~




이렇게 간판이 나오고요~~






내부로 들어와서 찍은 사진들이에요~ 주문은 1인 1주문인데 

당시 어느 그룹이 좀 비싼걸? 시키려고 했는데 1인 1주문이라

망설이다가 나가는 장면도 보았네요...유념하시고 가면 좋을 거 같아요.



큰 나무를 잘라서 테이블로 만들었나봐요...

음 비쌀거 같습니다. 은근 탐도 나고요...

내부 사람 앉은거 보이시죠? 간격도 넓고

천장도 높아서 다른 카페하고는 다르게 시각적으로 시원한 느낌이 들기는 해요~

자 테라스에서 이렇게 딸기 스무디를 먹고...수다수다도 떨었어요..

추우면 방석도 구비되어 있으니 사용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궁금해서 3층으로 올라가봤습니다. 3층은 단체석 전용이더라고요~

단체석은 야외 실내 모두 구비되어 있었답니다. 

아 이런집에서 파티도 하고 손님들 초대해서 놀고싶다...는 생각만 했네요.





딸기 스무디를 다 먹고 수다떨다가 이렇게 3층 구경을 마치고... 밖으로 내려왔어요!!


다음 사진은 입구바로 아래에 있는 지하공간입니다. 아 역시 

센스있고 이뿐 가구들이 많네요 자리도 많고..


카페 알베르~ 간단요약.

1. 인테리어 구경하실 분들에게 추천.

2. 강남역 답지 않은 층고 높고 넓은 공간에서 답답하지 않게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추천.

3. 테라스 원하신다면 추천

4. 주말에는 와이파이가 안된다네요~ 참고하시길!

5. 1인 1주문이랍니다~

딸기 스무디는 제 개인적으로는 맛이 그냥 그랬어요. 

이상 카페 알베르 ~ 투어 후기였습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102길 34 02-566-6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