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문물 견문록/신문물 전시

장폴 고티에전, 파리

한국에서 장 폴 고티에전을 한다네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요~


3월 25일 - 6월 30일까지 합니다!!

갔다 온 저로서는...같은 내용을 전시하는지는 모르겠지만~!!


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51230_0013809520&cID=10701&pID=10700


파리에서 전시했던 내용을 맛보기로 소개해드릴게요~!!


파리 그랑펠레에서 장폴고티에전을 봤어요

사람도 많고

사전예약을 하지 않으면 1시간30분정도 기다려야 한다는...ㅠㅠ


기다리는 중..구두랑 치마랑 좀 특이해서 찍었어요



스케치 사진도 있고...




시즌별로 전시구성이 되어있는 부분도 있고요~

신기했던건...


마네킹에 표정이 있었다는 거에요!!

빔을 쏴서 얼굴표정이 움직이기도 했어요~

깜빡이거나 노래를 부르기도 하고



패션을 학교에서 정규과정으로 배운 적이 없다니 대단하네요~

일러스트를 보내서 피에르 가르뎅에 어시스턴트로 들어갔다는 걸 보면

재능이 굉장했던거 같습니다.

가슴부가 독특한 뷔스티에로도 유명합니다.



흠 보니까 부분구성사진은 안찍고 한벌단위로 찍은게 많아 아쉽네요.

멋있고 굉장한 작품들이었어요!!

전 몰랐는데 영화 제5원소를 보면서

옷이 특이하고 이쁘다는 생각을 했는데요~


장폴고티에가 디자인한 거였네요!!

아 또가고싶네요~